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제작과정:

1. 디자인 도안 확인 및 수정.
2. 제품 수량, 종류 신청
3. 50%결제 (물품보내기전 결제완료)
4. 작업시작
5. 작업완료 후 결제확인후 배송
    (주문게시판이나 전화로 견적상담하고 시안확인후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070-8885-8618 ,HP:010-9939-4632
담당 : 차세련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2로 137, 상가동 201호 202호


배송안내 
     배송업체는 로젠택배 입니다. 배송비용은  34,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입니다. 
     택배는 오후에 일괄발송됩니다.(오전 12:00 이전에 입금확인이 되면 당일 물건을 발송해 드립니다.)
     샘플 발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작업기간
제품은 국내제작과 중국제작으로 나누어집니다. 제품에 따라 제작기간이 다릅니다. 여유을 갖고 작업하시면 좋습니다^^ 주문&견적의뢰 하실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작업이 빨리 진행됩니다.

파일첨부방법
홈페이지 자체에 용량이 2.00MB가 넘는 파일은 업로드가 불가능하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메일 (hskorea2011@naver.com)로 자료를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파일 확장자와 글꼴 파일을 올려주실때 ai파일이나 cdr파일로 올려주세요. jpg파일이어도 무관하나 이미지 해상도를 500dpi 이상으로 맞추어주셔야 합니다. 작업자의 컴퓨터마다 다른 글꼴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이미지처리를 하지 않고 파일을 업로드하시면 고객님께서 쓰신 글꼴이 아닌 다른글꼴(기본서체)로 나올수 있습니다. 글꼴은 텍스트속성을 이미지속성으로 바꿔야 합니다.


제품을 받아봤는데 화면과 너무 느낌이 다를시:   화면의 컬러는 RGB빛의 컬러로 인쇄시 컬러는 CMYK컬러로 색상을 나타내는 원리 자체가 다릅니다. 그래서 인쇄시 색상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보통 화면에 보이는것보다 조금 더 어둡고 탁하게 인쇄가 됩니다. 또한 각 개인마다 모니터 화면설정이 다르기 때문에 색상이 모두 다르게 보일수 있습니다. 색상차이로 인한것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인쇄를 다 마친 상태에서야 오타를 발견하였을시:  저의 한성에서는 원칙적으로 고객님의 시안확정단계를 거치지 않고는 인쇄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시안확인 메일을 보내드리는 목적은 디자인 확인 및 오타확인에 있습니다. 시안확정 이후에 오타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책임이시므로 시안확정전에 정확한 교정을 부탁드리며 인쇄후 오타에 대한 인쇄는 고객님께서 재인쇄접수(비용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이나 주문취소요청시 꼭~ 담당자와 통화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문의 : 070-8885-8618 ,HP:010-9939-4632    차세련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